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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모드/Immersive Engineering(기본편)
[Immersive Engineering]08-5. Item Robin
이리듐-kdh1070 2018. 1. 25. 00:00안녕하세요, 이리듐입니다. 요즘 마크하려고 이리듐팩 만들어놨는데, 정작 블로그에 설명일상기 형식으로 올리려고 보니까 인엑이 압도적으로 많아서...이머시브 먼저 처리하고 인엑도 빨리 처리하기로.
이번에는 그 후진 빌크도 없을때 쓰는 아이템, 아이템 로빈에 대해 다루겠습니다.
사실 실전에서 쓸일 1도 없는 마치 포켓몬으로 치면 성격 개체치 노답 스타팅 포켓몬같은 존재지만...
아이템 로빈은 아이템을 분배해주는 기계? 블럭 입니다.
각 면에 설정하는 개수만큼의 아무 아이템으로 우클하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예시: 석탄 64개 들고 우클하면 그 면이 64개로 설정됨
해머를 들고 면을 바라보면 면 정보가 HUD로 뜹니다.
해머로 쳐서 잠금 상태로 만들 수 있는데, 이상태로는 아이템으로 우클해도 설정이 바뀌지 않습니다.
예제. 64개를 들고 우클했으니 당연히 64개로 설정됩니다.
해머를 들고 바라보면 이렇게 정보가 뜨고요.
해머로 우클하면 잠깁니다.
아 물론 다른 아이템으로 바라보면 안보입니다.
예제. 각 면당 16개로 설정하고 48개 설정하면 16개씩 들어갑니다.
이렇게.
그렇다면 32개는?
가랏!
음, 이렇게 애매하게 나뉩니다. 나중에 16개 더 던져주면 결과는 각 상자에 16개씩 남긴 하는데...
결론: 분배하고 싶으면 가장 간단한 정수비로 나타내세요.
뭐 빌크 파이프도 비슷하긴 한데, 거기 다이아몬드 파이프가 성능이 이거보단 좋은 편이니 빌크 있으면 그거 쓰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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